post

스포츠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판촉 보험 구매

브랜드는 “스포츠 + 제품 = 판매”를 알고 있습니다. FIFA 월드컵 및 올림픽 브랜드와 같은 거대한 스포츠 이벤트로 인해 마케팅 대행사는 마케팅 프로모션이 엄청난 고객 참여를 이끌어낼 것임을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초과 상환 가능성과 발생할 수 있는 과도한 비용을 모르고 시장에 출시됩니다.

본질적으로 스포츠 이벤트는 예측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실적이 저조한 국가 대표팀은 프로모션이 초과 상환되지 않았기 때문에 수백만 달러가 들지 않을 수 있지만 잘못된 프로모션 보험을 구입했기 때문에 브랜드에 약간의 손실을 입힐 수 있습니다. 이것은 판촉 위험 관리 회사가 판촉의 위험 평가와 함께 브랜드를 돕는 데 특히 효과적일 수 있는 곳입니다.

판촉 위험 관리 회사는 두 부분으로 구성된 분석 시스템을 사용하여 스포츠 기반 판촉에 접근합니다. 첫째, 회사는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의 수가 환매 위험을 1인샵 구성하고 둘째, 이벤트의 실제 결과가 특정 위험을 구성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팀 스포츠에서는 득점한 골 수 또는 개인 스포츠 이벤트에서 획득한 메달 수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판촉 위험 관리 회사는 브랜드가 올바른 종류의 판촉 보험을 구매할 수 있도록 과거 판촉의 이력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합니다.

스포츠 위험 기반 보험료는 일반적으로 실시간으로 계산됩니다. 비용의 큰 변동은 현재 스포츠 팀의 성과 또는 상대 팀의 성과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가 대표팀을 선택하고 스포츠 경기에서 예상되는 경기력을 조사한다면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1. 해당 팀이 스포츠 경기를 앞두고 좋은 경기력을 보여 현재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음
2. 해당 팀이 전체 스포츠 이벤트에서 득점할 가능성이 있는 메달 또는 승리의 수

스포츠 경기가 가까워질수록 판촉 보험은 더 비싸집니다. 판촉 보험을 제공하는 보험 회사는 일반적으로 고리 모양의 돈을 따로 보관합니다. 예를 들어 한 스포츠 이벤트를 커버하는 데 1천만 달러가 들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점점 더 많은 브랜드가 한 회사에서 보험을 구매함에 따라 더 많은 보험이 적용되고 보험료가 오르게 됩니다. 스포츠 이벤트의 시작이 점점 더 가까워지면서 보험료가 두 배로 증가하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브랜드와 마케팅 대행사는 가능한 한 빨리 좋은 판촉 위험 관리 회사의 서비스를 고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잘 운영되는 판촉을 보장하고 잠재적으로 브랜드의 재산을 절약할 것입니다.